Loading...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홈>@FASHION>뉴스

2019.12.23 MON
 
[뷰티뉴스]더샘, ‘더마 플랜 립 케어 스틱’ 출시

[앳스타일 황연도 기자]

▶더샘, ‘더마 플랜 립 케어 스틱’ 출시
더샘이 민감하고 거칠어진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더마 플랜 립 케어 스틱’을 출시했다. 본 제품은 드럼스틱씨추출물과 자연유래 세라마이드가 입술에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심 립밤이다. 도톰하게 밀착되는 부드러운 밤 텍스처로 한 번의 발림으로도 입술에 쫀쫀한 영양감과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주요 성분인 ‘더마 맥스 포뮬라™(7가지 식물 추출물 배합)’가 피부 보습 불균형을 개선해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버코리아, 임직원 일상 속 쉬운 나눔 문화로 따뜻한 기업 문화 조성
코스메틱 기업 카버코리아가 임직원과 함께 쉬운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해당 기업은 지난 2016년 7월부터 3년이 넘게 사내 식당의 임직원 점심 비용을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적립된 기부금은 매년 12월 말 일괄 홀트아동복지회로 기부되고 있으며, 올해까지 총 누적 금액이 2억원을 훌쩍 넘었다. 이 기부금은 한부모가족 후원 및 아동양육비 후원을 하는데 의미 있게 쓰이고 있다. 기부금은 카버코리아 이름이 아닌 직원 개인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이를 통해 ‘기부’가 어렵고 까다로워 주저했던 일부 직원들의 고정관념을 없애고 함께 나눔의 즐거움과 뿌듯함을 느끼게 하고 있을 뿐 아니라, 연말 정산 시 기부금 영수증으로 사회 공헌도를 직접 실감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사내 전반에 나눔 문화가 조성되고 있다는 평가가 직원들 사이에서 끊이질 않고 있다.

▶이니스프리,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다관왕 달성
이니스프리의 2019 대표 히트 아이템 ‘왕벚꽃 톤업 크림’이 출시 10여개월 만에 공신력 있는 다수 뷰티 채널에서 다관왕을 기록했다. 해당 크림은 현재까지 100억원 대의 매출을 올리며 수분 톤업 시장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3월 출시 직후 국내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히트 아이템에 선정되며 인기에 첫 시동을 걸었다. 이어 화해 2019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톤업크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하반기에는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톤업크림 부문 2위, ‘언니의 파우치’ 뷰티 리뷰 위너스 톤업크림 부문 등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한 해의 인기를 반영하듯 2019 ‘코스모 뷰티 어워드’에서 이니스프리가 ‘베스트 스킨케어’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다관왕을 달성한 해당 제품은 해당 브랜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벨레다, 카렌듈라 기프트 세트 한정 출시
벨레다가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하게 구성된 ‘카렌듈라 기프트 세트’를 20일부터 한정 출시한다. 해당 세트는 앤 바디워시,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유기농 애착 인형, 축하카드로 홀리데이시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로 출시 60주년을 맞은 카렌듈라 라인은 스위스, 독일의 산모 및 베이비 전문가들이 함께 개발한 제품으로 생후 1일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유기농 카렌듈라 꽃 만을 사용해 성장하는 아기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전달한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아티스트 터치업 서비스’ 진행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이달 말까지 전국 6곳의 올리브영에서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12월 말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포함해 여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히 주목할만한 이벤트는 유명 여배우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제니하우스 아티스트에게 직접 메이크업 터치를 받아볼 수 있는 ‘터치업 서비스’ 이벤트다. 올리브영 강남 본점에서는 아티스트에게 터치업 서비스를 받고 인증샷과 후기, 해시태그를 올리면 브랜드 전 제품과 립 12종 세트를 각각 한 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아로마티카, 2019 화해 뷰티어워드 내 3개 부문 1위
아로마티카의 베스트셀러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및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 등 총 3개 제품이 ‘2019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부문별 1위를 수상했다. 해당 어워드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0월까지 판매된 화장품 10만여종 제품 및 107만여 건의 사용자 제품 리뷰를 분석해 평가, 진행됐다. 아로마티카는 젤 부문에서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여성청결제 부문, 헤어미스트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 베스트셀러인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샴푸 부문에서 3위를 기록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자사몰에서 아로마티카의 상품을 총망라한 연말 빅 세일 프로모션 "#오프더플라스틱" 기획전을 진행한다. ‘티트리 그린 오일"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70% 할인까지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황연도 lime@



 

더보이즈, ‘전원 센터 그룹’의...

2017년 겨울, 타이틀곡 ‘소년(Boy)’으로 데뷔한 더...

이효리, 김완선, 엄정화! 제2의 ...

‘친근미’를 과시하며 더욱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우즈(조승연) “엑스원→솔로로 ...

좋아하는 것이 많아 행복할 일도 많다는 우즈(24). 한...

트로트 황태자 임영웅의 출근길 ...

바야흐로 트로트 시대다. 채널만 돌렸다 하면 트로트...


@STAR
STAR PHOTO
INTERVIEW
BEHIND CUT
@CUT
@컷
@STAR TV
STAR TV
@TREND
앳트렌드
스타,공답하라
스타의 스타일
스타일 파파라치
@FASHION&BEAUTY
리얼품평
앳뷰티
앳초이스
이거어때?
뉴스
@ENTERTAINMENT
앳스페셜
MUSIC&MOVIE
CULTURE
STREET
편집인레터
@COMMUNITY
이벤트
독자게시판
공지사항
@SHOP
잡지구매
비회원 주문조회
앳스타일소개찾아오시는길광고제휴문의사업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금지
상호:스타일도어(주) 등록번호:강남 라 00569 등록일:2012년1월31일 발행인:이재환 편집인:김소라 청소년보호책임자:김소라 발행일자:2012년3월21일
제호:앳스타일(atstar1)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36번지 5층(논현동,중앙빌딩) 대표전화:02-544-7200 팩스:02-548-0735
이메일문의:jhs14@atstar1.com 정보관리책임자:김주광 사업자등록번호:211-88-70050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12-서울강남-00710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