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2014.06.26 THU
 
[앳 가이]박서준 vs 서강준, 서강준 vs 박서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연하남 배틀

아직도 연하남 하면 ‘누난 내 여자니까’를 떠올리는 ‘꽃보다 누나들’을 위해 준비했다. ‘국민 연하남’ 이승기 배턴을 물려받을 파릇파릇 20대 꽃돌이 2인방. 박서준, 서강준 매력을 완벽 분석했다.


/ 박서준 /
〈Profile〉 1988년 12월 16일생. 키 185cm, 몸무게 69kg.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졸업 후 2011년 방용국 ‘I Remember’ 뮤직비디오로 연예계 데뷔. 욘사마 회사 키이스트 소속. KBS 시트콤 <패밀리>에서 조연으로, MBC <금 나와라 뚝딱!>에선 주연으로, 최근 종영한 tvN <마녀의 연애>에서는 엄정화와 투톱 주연으로 초고속 성장 중.





진작 눈치챘어야 했다. 한지혜 연정훈, 이태성 이수경과 같은 쟁쟁한 선배들을 제치고 MBC <금 나와라 뚝딱!> 속 최고 케미를 냈던 ‘태몽 커플’로 떴을 때부터 누나들의 심장 어택은 예견된 일이었다. 스물다섯이라는 나이에 ‘에이, 설마’ 했던 누나들의 마음은 tvN <마녀의 연애> 엄정화가 그랬듯 다정다감한 말투와 듬직한 어깨, 한 여자만 바라보는 그의 순애보에 녹다운됐다. 극 중 열네 살, 실제로는 열아홉 살 차이인 박서준-엄정화 커플이 발바닥에 숨어 있던 연애세포까지 간질간질 자극할 줄 누가 알았으랴. 그가 “열네 살 차이는 사랑하면 안 된다는 법이라도 있어요?”라며 엄정화를 똑바로 쳐다볼 때 누나들의 마음엔 진동이 두둥. “오늘부터 연애합시다”며 상남자처럼 들이댈 땐 내 남자보다 그가 더 좋아졌다. 그리고 마침내 엄정화를 바닥에 깔고, 키스를 퍼부었을 때 대한민국 누나들은 “정화 언니 계 탔어!”를 외쳤다.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선한 눈매와 흰 피부, 밤하늘 별이라도 냉큼 따다 줄 것 같은 사람 좋은 미소에 언제라도 폭 안길 수 있을 듯한 ‘태평양 어깨’와 끝도 없이 올려다봐야 하는 큰 키의 조합은 완벽 그 자체. 여기에 결정적 순간에 드러나는 상남자 면모는 화룡점정이다. 유아인, 이종석, 이승기 등 또래 배우들의 군입대 고민이 깊어지는 이때, 박서준은 이들의 빈자리를 채워줄 누나들의 희망이다.

*강점 : 군필자. 미리미리 다녀오니 좋지 아니한가.
*누나 공략 포인트 : 1m70이 넘는 여인도 가슴팍에 쏙 안을 수 있는 1m85의 키에 보호 본능 자극하는 새하얀 피부, 선한 눈매.
*그에게 바란다 : 존재만으로 행복하다는 누나들이 줄섰다. 완벽한 복근에 동영상 계속 돌려보게 만드는 키스 스킬까지 갖췄으니 더 바랄 게 없다.
*한 줄 평 : 그동안 보지 못했던 ‘단무지 키스’부터 ‘맥주, 떡볶이 키스’까지, 진정한 ‘키스의 신’ 등극이요.


/ 서강준 /
〈Profile〉 1993년 10월 12일생. 키 183cm, 몸무게 65kg. 판타지오의 신인 연기자 발굴 프로그램 <액터스리그>를 통해 선발된 이후 2년간 연기, 춤, 노래 등을 갈고닦은 준비된 신인. 웹 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한 이후 MBC <앙큼한 돌싱녀> 국승현으로 누나들에게 눈도장을 꽝 찍었다. 최근엔 다른 스타들과 함께 집을 나눠 쓰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 SBS TV <룸메이트>에서 맹활약 중.

그와 함께 살 수만 있다면.누나들의 판타지를 깨알같이 채워주는 예능 프로그램이 등장했다. 제목부터 가슴 두근두근한 SBS TV <룸메이트>. MBC TV <앙큼한 돌싱녀>로 누나들의 마음에 입질을 시작했던 서강준은 <룸메이트>를 통해 매력 포텐을 터뜨렸다. 훤칠한 조각 외모에 어울리지 않는 4차원 엉뚱 매력, 누나들의 마음을 순식간에 녹아내리게 하는 애교 살포는 서강준을 주목받는 연하남 대열에 올려놨다. 방송계 ‘센 누나’로 소문난 홍수현, 나나, 박봄까지 그의 마성 앞에 무릎을 꿇었을 정도. 1m83이라는 딱 좋은 키에 종이도 벨 것 같은 날렵한 콧날, 인공 눈물로는 감히 흉내낼 수 없는 촉촉한 사슴 눈망울, 마른 논바닥처럼 쩍 갈라진 야생적 식스팩까지. 소년과 상남자의 매력을 한 몸에 갖고 있는 이 피사체가 이제 스무 살이라는 사실은 충격적이기까지 하다. 알 만한 사람은 아는 얘기 하나. 서강준은 ‘서프라이즈’라는 액터 그룹 멤버. 즉 서강준 말고도 완벽 꽃미남이 4명이나 더 대기하고 있다는 것. 서프라이즈는 액터 그룹답게 연기를 기반으로 음반, 예능 등 활동 영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서강준을 비롯해 서프라이즈에 몸담고 있는 유일, 강태오, 공명, 이태환은 연예기획사 판타지오의 신인 연기자 발굴 프로그램 <액터스리그>를 통해 선발된 후 2년간 연기, 춤, 노래 등 여러 분야에서 강도 높은 훈련을 했다. 드라마, 예능으로도 이 정도인데 춤과 노래까지 된다? 까도까도 끝없는 양파 매력의 소유자 서강준이 <룸메이트> 꽃바보를 넘어 ‘국민 연하남’ 타이틀을 거머쥐는 데는 1년도 걸리지 않았다.

*강점 : 이제 스무 살. 다른 게 더 필요 있나요?
*누나 공략 포인트 : 사슴 눈망울, ‘링딩동’을 연주할 수 있을 듯한 식스팩.
*그에게 바란다 : 나나는 조세호에 양보하세요. 리얼 예능서 진짜 로맨스 피워내면 앙대요.
*한 줄 평 : 잘 키운 예능 하나, 열 드라마 안 부럽다.


에디터 정진영
앳스타일(@star1)



 

한승우 “솔로 앨범 ‘Fame (페...

2016년 빅톤으로 데뷔해 Mnet ‘프로듀스 X 101’에 ...

매혹적 비주얼 여신 등극 ‘서예...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안방극장에서 보지 못한...

GOT7 영재, “늘 꿈꾸던 DJ 되어...

2014년 미니 앨범 ‘Got it?’으로 데뷔해 벌써 7년 ...

방탄소년단, 英 MTV ‘핫티스트...

신곡 ‘Dynamite (다이너마이트)’로 전 세계적인 열...


@STAR
STAR PHOTO
INTERVIEW
BEHIND CUT
@CUT
@컷
@STAR TV
STAR TV
@TREND
앳트렌드
스타,공답하라
스타의 스타일
스타일 파파라치
@FASHION&BEAUTY
리얼품평
앳뷰티
앳초이스
이거어때?
뉴스
@ENTERTAINMENT
앳스페셜
MUSIC&MOVIE
CULTURE
STREET
편집인레터
@COMMUNITY
이벤트
독자게시판
공지사항
@SHOP
잡지구매
비회원 주문조회
앳스타일소개찾아오시는길광고제휴문의사업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금지
상호:스타일도어(주) 등록번호:강남 라 00569 등록일:2012년1월31일 발행인:이재환 편집인:김소라 청소년보호책임자:김소라 발행일자:2012년3월21일
제호:앳스타일(atstar1)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36번지 5층(논현동,중앙빌딩) 대표전화:02-544-7200 팩스:02-548-0735
이메일문의:jhs14@atstar1.com 정보관리책임자:김주광 사업자등록번호:211-88-70050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12-서울강남-00710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