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홈>@STAR>INTERVIEW

2013.05.29 WED
 
스타들이 선택한 커피의 모든 것 Q&A

My choice Coffee
밤샘 촬영으로 커피를 입에 달고 산다는 잘나가는 스타들이 선택한 내가 즐겨 마시는 커피, 내가 좋아하는 커피.


Q
1 평소 즐겨 마시는 커피 타입은 무엇인가?
2 그 커피가 좋은 이유는?
3 언제, 어디에서 마실 때 가장 맛있나?
4 만들어보고 싶은 커피 메뉴가 있다면?
5 나에게 커피란?




A
Kong Hyo Jin(공효진)
1 커피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는 편이에요. 반 샷만 마일드하게 시럽이랑 밀크 없이요.
2 예전엔 달달한 라테를 좋아했는데 어른이 되고 나니 개운하고 깔끔한 맛이 좋아지더라고요. 게다가 배우다 보니 칼로리도 무시할 수 없고요.
3 아침에 일어나서 맡는 커피 향이 정말 좋아요. 코끝을 자극하는 고소한 느낌 말이에요. 달달한 케이크나 샌드위치랑 마시는 커피는 특히 추천할 만해요. 해외여행 중 노천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는 분위기도 좋고 자유롭기도 해서 그런지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
4 커피랑 녹차의 환상적인 궁합이 느껴지는 녹차라테를 만들어보고 싶어요.
5 상투적이지만 머리를 맑게 하는, 잠깐의 자유를 주는 한 잔의 여유죠.

Gain(가인)
1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물처럼 자주 마시는 편이에요. 거의 중독 수준이죠. 커피의 매력에서 빠져나올 수가 없거든요.(웃음)
2 커피를 워낙 좋아해요. 아메리카노 없으면 못 사는 정도? 물보다 커피를 더 많이 마시는 것 같아요. 그중에서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청량감 때문에 더 자주 마셔요. 한겨울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겨울에 마시는 아이스커피는 유독 맛있는 것 같아요.
3 언제, 어디서가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맛있어요. 항상 제 손엔 커피가 들려 있으니까요.
4 만드는 것보다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아메리카노를 맛보고 싶어요. 기회가 된다면 국내외 유명한 카페를 돌아다니며 최고로 맛있다고 소문난 커피는 모두 마셔봤으면 좋겠어요.
5 커피는 공기나 물처럼 제 삶에 꼭 필요한 일부인 것 같아요.

Cho Jung Seok(조정석)
1 예전에는 달콤한 바닐라 라테를 좋아했는데 요즘에는 쓴 아메리카노를 마셔요. 어렸을 때는 달달한 게 좋지만 나이가 드니까 꾸미지 않은 맛이 좋더라고요.
2 주로 원두 자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카노를 마셔요. 기분에 따라 원두의 진한 정도를 조절해서 마시기도 하고요. 기분이 좋을 때는 연하게, 그렇지 않을 때는 진하게 타죠.
3 요즘엔 촬영장에서 마시는 커피가 가장 맛있어요. <최고다 이순신> 촬영이 한창인데 쉬는 시간에 스태프와 얘기하면서 마시는 커피가 최고더라고요. 또 차 안에서 대본을 읽으면서 마시는 커피도 제맛이고요. 집에 돌아갈 때 흔들리는 차 안에서 흘릴까 봐 조심조심 마시는 커피 맛도 말할 수 없이 달콤하죠.
4 바닐라 라테와 아메리카노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커피를 만들어보고 싶어요.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
5 커피는 애인과 같은 존재예요. 요즘엔 커피 없인 정말 못 살 것 같거든요. 제 연인이에요.(웃음)

Cha Tae Hyun(차태현)
1 평소 커피를 자주 마시는 편은 아니지만 피곤할 때면 가끔 인스턴트커피를 마셔요. 조지아 커피요.
2 일단 제가 광고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고(웃음) 또 실제로 마셔보니까 내려 마시는 커피에 뒤지지 않는 깊은 맛도 느껴져서 좋더라고요. 고급 캔 커피를 먹는다는 느낌?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점도 한몫하고요.
3 촬영장에서 많이 마시는 것 같아요. 특히 날씨가 쌀쌀한 날 야외 촬영을 할 때면 커피 생각이 간절하죠. 그런 날 따뜻한 커피 한 잔은 피로해소에 제격이거든요.
4 지금 나와 있는 커피 중에도 맛있는 게 많은데 굳이 제가 만들어야 할까요?(웃음) 기회가 되면 좀 더 다양한 커피를 마셔보고 싶어요.
5 좋은 향기 같아요. 커피에는 사람의 기분을 좋게 하는 향이 있는 것 같거든요. 사람을 끌어당기는 마력 같은 거요.

Jang Keun Suk(장근석)
1 평상시엔 아메리카노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하지만 날씨가 꾸물꾸물하거나 기분이 울적한 날이면 헤이즐넛 라테 같은 달달한 커피를 마셔요. 우울할 때는 달콤한 게 최고잖아요.
2 청량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요. 약간의 쓴맛이 피로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죠. 피곤함과 지친 마음을 위로해주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3 날씨가 화창한 봄날, 테이크아웃해서 마시는 아이스커피 한 잔이 최고예요. 얼음까지 아작아작 씹으면 스트레스까지 한 방에 날아가거든요.
4 아메리카노 위에 휘핑크림이 잔뜩 올라가 있는 신메뉴? 아메리카노의 쓴맛과 휘핑크림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자는 커피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5 커피는 어느 화창한 날이나 어느 우울한 날의 따뜻한 위로라고 생각해요. 때론 백 마디 말보다 커피 한 잔이 최고의 위안이 될 때가 있거든요.

Joo Won(주원)
1 신선한 원두를 로스팅해서 만든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셔요. 비 오는 날 특히 아메리카노가 더 생각나는 것 같아요.
2 마음이 편해지고, 기쁠 때는 더 기쁘게 슬플 때는 더 슬프게 하는 마력이 있는 것 같아요. 언제, 어디에서나 가장 편하게 마실 수 있어서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셔요.
3 삶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공간에서 마실 때 가장 맛있지 않을까요?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건 커피 맛이고요. 신선한 커피를 고소하게 볶아서 금방 내려마시는 그 맛. 그게 최고가 아닐까 싶어요. 너무 까다롭나요?(웃음) 4 제가 가장 즐겨 마시는 아메리카노를 만들어보고 싶어요. 여러 종류의 핸드 드립 커피도 기회가 되면 직접 만들어보고 싶고요.
5 소울푸드 아닐까 싶어요. 커피가 목을 타고 넘어갈 때 제 영혼도 치유받는 느낌이 들거든요.

So Ji Sub(소지섭)
1 원래 커피를 자주 마시지 않았는데, 최근 아메리카노의 담백함에 빠졌어요.
2 좋아하는 이유를 생각해본 적은 없는데 아마 본능인 것 같은데요?(웃음) 그냥 저도 모르게 자꾸 손이 가는 커피가 아메리카노예요.
3 평상시 집에 혼자 있는 걸 좋아하거든요. 집에서 혼자 앉아 창밖을 보며 마시는 커피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가끔 커피 생각이 간절할 때면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시곤 하는데, 전문가 수준은 아니지만 꽤 맛있어요.
4 가끔 라테를 마시다 보면 우유가 아닌 두유를 넣어서 마시고 싶을 때가 있어요. 언젠가 한번 만들어봤는데, 맛이 꽤 괜찮더라고요. 두유가 들어간 맛있는 라테, 제대로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요.
5 저에게 커피는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있어서 좋은 게 아닐까 싶어요. 또 막상 없으면 섭섭하고 아쉬운 거요.

Song Seung Heon(송승헌)
1 평상시 즐겨 마시는 커피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예요.
2 누가 뭐래도 은은하게 퍼지는 원두 향이 좋기 때문이죠. 향기에 민감한 편이거든요. 물론 커피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아메리카노가 좋은 이유 중 하나예요. 아메리카노가 커피의 기본이잖아요.
3 촬영 시작하기 전에 마시는 커피를 가장 좋아해요. 따뜻한 커피 한 잔이면 언제 그랬냐는 듯 긴장이 풀리거든요. 연기하는 데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4 제가 직접 로스팅한 저만의 커피를 만들어보고 싶어요. 낯간지럽지만 송승헌 커피 어떨까요?(웃음) 시중에 파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겠지만 제 시간과 정성이 들어갔으니 좀 더 특별한 맛이 나지 않을까요?
5 촬영장에서 늘 입에 달고 살다 보니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품 같아요. 삶의 일부가 된 것처럼요. 특히 블랙커피의 매력은 결코 헤어나올 수 없을 것 같네요.

Song Joong Ki(송중기)
1 전 커피를 아주 좋아해요. 하루에 커피 한두 잔은 꼭 마시는 것 같아요. 최근에는 인스턴트커피 믹스 모카골드를 자주 마셔요. 혼자서 간편하게 타 마실 수도 있는 데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 때문에 중독이 된 것 같아요.
2 솔직히 광고 모델이 되면서 더 자주 마시기도 하고요. 마셔보라고 주시기도 했지만 모델이다 보니 더 애착이 생겨서요. 특히 달콤하면서 은은한 향기가 카페 커피 못지않은 매력이 있거든요.
3 촬영하다가 쉬는 시간에 스태프와 함께 마시는 커피가 진짜 꿀맛이에요. 스태프와 대화도 하면서 잠깐의 여유를 즐기는 그 맛. 그 어떤 장소에서 마시는 커피보다 최고의 맛을 내는 것 같아요. 똑같은 커피라도 촬영장에서 마시면 그 맛이 배가되거든요.
4 달콤한 모카골드와 쓴 아메리카노를 섞은 달콤하고 고소한 커피는 어떨까요? 괜찮을 것 같은데, 별로일까요?(웃음)
5 피곤을 풀어주는 비타민 같아요. 커피 한 잔이면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거든요.

앳스타일(@star1)



 

이찬원 “평범한 대학생→‘미스...

스물 다섯. 눈부신 나이. 이찬원은 만개한 벚꽃터널 ...

옥택연, 셔누, 지민! ‘으른美’...

비글돌, 만찢돌 등 저마다의 개성을 내세우며 차별화...

5월 뷰티 신상, Beauty In Bloom...

화창한 날씨에 기분 좋은 바람, 만개한 꽃까지 봄 내...

‘2U’ 강다니엘, “앞으로를 더...

강다니엘(23)에게 지난 겨울은 가장 추운 계절이었다....


@STAR
STAR PHOTO
INTERVIEW
BEHIND CUT
@CUT
@컷
@STAR TV
STAR TV
@TREND
앳트렌드
스타,공답하라
스타의 스타일
스타일 파파라치
@FASHION&BEAUTY
리얼품평
앳뷰티
앳초이스
이거어때?
뉴스
@ENTERTAINMENT
앳스페셜
MUSIC&MOVIE
CULTURE
STREET
편집인레터
@COMMUNITY
이벤트
독자게시판
공지사항
@SHOP
잡지구매
비회원 주문조회
앳스타일소개찾아오시는길광고제휴문의사업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금지
상호:스타일도어(주) 등록번호:강남 라 00569 등록일:2012년1월31일 발행인:이재환 편집인:김소라 청소년보호책임자:김소라 발행일자:2012년3월21일
제호:앳스타일(atstar1)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36번지 5층(논현동,중앙빌딩) 대표전화:02-544-7200 팩스:02-548-0735
이메일문의:jhs14@atstar1.com 정보관리책임자:김주광 사업자등록번호:211-88-70050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12-서울강남-00710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