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홈>@STAR>INTERVIEW

2018.03.29 THU
 
I WANNA ONE (비하인드Ⅰ)

[앳스타일 서하영 기자]

지난해 추석 연휴 전, 햇살 가득한 가을날 워너원을 처음 만났다. 남들은 백년가약 맺는다는 로맨틱한 야외 웨딩홀. 싱글들에겐 별세계인 웨딩홀이 11명의 소년들이 ‘뜨자’ 순식간에 신세계로 변한다. 롱패딩을 껴입기엔 민망한 날씨였지만 군소리없이 땀을 참으며 화보에 열중했던 워너원과의 첫 촬영 후, 오매불망 고대했던 두번째 촬영이 드뎌!!! 다가왔다. 지난번 촬영 때 입었던 롱패딩 지퍼를 턱 밑까지 채운 채 종종걸음으로 들어오는 워너원을 만나는 순간, 지긋지긋했던 지난겨울 추위가 싹 가셨다.















새 계절에 다시 만난 워너원 멤버들은 여전히 씩씩, 싹싹했다. 곰살맞게 인사하며 촬영장에 들어서 어느새 각자 자리를 잡고 무언가에 열중. 촬영 대기 모습도 제각각인 개성 강한 청춘들이 한데 모여 있는 모습을 보니 이래서 워너원 워너원 하나 보다 싶다.

참 밝은 에너지의 윤지성은 지난 가을 소원하던 운전면허를 아직 못 땄다며 아쉬워한다. 유독 워너원에겐 쏜 살같이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때문이리라. 맏형다운 여유로움이 가득한 윤지성의 촬영이 한창 진행되던 중 모니터가 나가며 자연 풍경 사진이 떴다. “우와~ 지성이 인생사진 나왔다”는 스태프의 농담에, “와! 저 되게 잘나왔네요. 마음에 들어요”라며 한술 더 뜨는 윤지성. 덕분에 긴장된 분위기도 잠시 풀렸다.

옹성우와 윤지성이 만나면 더욱 즐겁다. “서로 사이좋게 좀 붙어주세요”라는 주문에 꼭 부둥켜안고 킥킥거리는 둘 덕에 촬영장이 뒤집어졌다. “마주 보는 건 좋은데, 조금만 떨어져볼까요?” 촬영은 곧 재개됐지만 이번에는 마주 닿은 두 얼굴이 웃음을 참느라 일그러진다. 서로의 얼굴에 침 튈세라 또 한번 촬영 중단.

젊은 피가 무섭긴 한 듯. 전날 새벽 촬영 후 마지막으로 귀가했다는 이대휘는 촬영장에 들어서자마자 불닭볶음면을 발견하곤 눈에서 레이저를 쏜다. 불닭볶음면을 꼭 쥐고 “나 이거 먹고 싶은데”라고 말하는 이대휘를 위해 커피포트에 물을 끓이기 시작한 스태프는 이어지는 멤버들의 불닭볶음면 주문을 모두 받아내며 만면에 미소. (촬영 전날 매니저의 팁을 듣고 앳스타일이 준비해둔 불닭볶음면 두 박스는 게 눈 감추듯 사라졌다는 후문.)

촬영을 기다리며 다른 멤버의 포즈를 구경하던 라이관린은 한 스태프의 클러치에 관심을 보인다. “패션을 좋아하고 관심이 많다”며 이런저런 브랜드에 대한 얘기를 스태프들과 스스럼없이 나누며 타고난 친화력을 자랑한다.

워너원 멤버들은 예의도 바르다. 김재환은 촬영 시작 전과 후 두 손을 곱게 포갠 채 공수하며 “잘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예쁘게 배꼽인사를 한다. 그의 배꼽인사는 전염성이 강하다. 그의 인사를 받은 상대는 곧바로 따라 하게 된다. 덕분에 워너원 촬영장은 모든 스태프의 배꼽인사 릴레이로 동방예의지국의 대표 톱스타가 모여 있음을 증명한다.

매너 좋기로는 배진영도 빠질 수 없다. “도시락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디에 버려야 할까요?”라고 묻는 배진영에게 대신 치운다며 아무데나 놓고 가라고 대답한 스태프. “제가 먹은 것이니 제가 치우겠습니다”라고 양보하지 않는 배진영과 자기가 치우겠다고 끝까지 우긴 스태프. 결국 배진영이 치우는 걸로 마무리.

예의 바르기로 치면 부산 남자 강다니엘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잘 나왔나요?” 모니터 계속 체크하고, 정신줄 놓은 에디터에게 “이런 포즈 어떠냐”고 영감도 주고, 모두에게 “수고하셨다”는 인사도 챙긴다. 강다니엘은 촬영할 때 들고 있던 위켄더 백을 보더니 상경할 때 추억까지 소환한다. “제가 딱 요런 가방을 메고 올라왔거든요.”

스튜디오에서 흘러나오는 BGM에 맞춰 그루브를 타는 하성운처럼 흥 많은 멤버, 담백한 남자들이 그렇듯 서먹서먹하면서도 다정한 태도가 매력적인 황민현박지훈, 휴대폰 게임을 하며 하루의 긴장감을 푸는 박우진.

다음 만남을 또 기대하는 건 지나친 욕심일까?

에디터 서하영 포토그래퍼 이경진 비하인드 포토그래퍼 정유진 스타일리스트 이성식 헤어 임종수, 최고야, 문경희(제니하우스) 메이크업 서하, 도이, 혜선(제니하우스)



서하영 choco@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말...

사회에는 ‘남자는 파랑, 여자는 핑크’처럼 남녀를 ...

‘엘,버논,차은우’ 비주얼을 담...

우리가 사랑하는 아이돌은 몹시 다양한 멤버들로 구성...

스니커즈를 신고 뛰어보자 폴짝!

‘뚜벅이’들이 사랑하는 계절인 가을에는 어떤 신발 ...

장점만 돋보이는 아이린의 패션 ...

본인의 장점을 잘 알고 옷을 입는 것은 능력이다. 어...


@STAR
STAR PHOTO
INTERVIEW
BEHIND CUT
@CUT
@컷
@STAR TV
STAR TV
@TREND
앳트렌드
스타,공답하라
스타의 스타일
스타일 파파라치
@FASHION&BEAUTY
리얼품평
앳뷰티
앳초이스
이거어때?
뉴스
@ENTERTAINMENT
앳스페셜
MUSIC&MOVIE
CULTURE
STREET
편집인레터
@COMMUNITY
이벤트
독자게시판
공지사항
@SHOP
잡지구매
비회원 주문조회
앳스타일소개찾아오시는길광고제휴문의사업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금지
상호:스타일도어(주) 등록번호:강남 라 00569 등록일:2012년1월31일 발행인:이재환 편집인:김소라 청소년보호책임자:김소라 발행일자:2012년3월21일
제호:앳스타일(atstar1) 주소: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157,5층(논현동,원일빌딩) 대표전화:02-544-7200 팩스:02-548-0735
이메일문의:jhs14@atstar1.com 정보관리책임자:김주광 사업자등록번호:211-88-70050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12-서울강남-00710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