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홈>@TREND>앳트렌드

2017.11.24 FRI
 
연말 모임, 스타일링 포인트는?

[앳스타일 서하영 기자]

홈 파티나 프라이빗한 모임부터 호텔 및 클럽에서 열리는 파티까지 연말연시는 각종 모임으로 분주한 시기다. 화려한 파티는 물론 간단한 송년 모임에서도 주목받을 수 있는 홀리데이 패션을 제안한다.

▶포인트는 하나만!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센스 있게
최근 공개된 MCM 캠페인 영상에는 뉴욕에서 열린 홀리데이 파티에 참석한 모델들의 다양한 파티룩이 담겼다. 파티의 주인공으로 나선 뮤지션 케이시 힐은 토끼 프린트 스웨터로 러블리하게 연출했고 모델 바비 페레라는 가죽 재킷을 메시 소재 톱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모델 스하를레네 레틀라인은 올 블랙 룩에 레드 컬러의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사진 MCM


모델들이 선보인 패션의 공통점은 파티 의상으로도 활용 가능한 캐주얼 스타일이라는 점이다. 이처럼 과하지 않은 홀리데이 룩을 위해서는 전체적인 톤의 균형을 맞추고, 여기에 눈에 띄는 색상 혹은 소재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더하는 것이 좋다.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줄 때는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소재의 제품으로 센스를 드러내자. 시퀸 혹은 스팽글 등 빛나는 소재로 화려한 무드를 강조하거나 퍼 혹은 태슬 등의 디테일로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더해보자.

▶컬러 매치로 ‘힙’한 패션 완성
MCM의 캠페인 영상에서는 힙한 무드의 파티룩도 찾아볼 수 있다. 프랑스의 쌍둥이 댄스팀 레스 트윈스는 레터링 티셔츠를 블랙 라이더 재킷과 레더 소재 하이톱 스니커즈와 스타일링했고, 뉴욕의 모델 겸 래퍼 데릭 드러먼드는 레드 컬러 포인트의 항공 점퍼를 걸쳤다.

평소 스트리트 패션을 선호하는 편이라면, 강렬한 컬러들을 믹스 매치하거나 레터링 티셔츠를 응용해 트렌디한 스타일로 연출해보자. 반면, 원 컬러 코디네이션도 시선을 끌기에 효과적인 선택이다. 의상부터 액세서리까지 모든 아이템을 같은 색상으로 매치하는 것인데, 톤 조절을 통해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비비드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올 블랙 혹은 올 화이트만으로도 충분하다.

서하영 choco@



 

든든한 보호막을 둘러줄 철옹성 ...

미세먼지와 한파에 시달려 피부가 ‘쩍쩍’ 갈라지고 ...

‘예리 미나 쯔위 박지훈 박우진...

‘난 이제 더 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한 줄 노랫말...

나는 마트에 뷰티템 쇼핑하러 간...

아직도 마트에서 생필품만 쇼핑한다면 ‘스튜핏!’ 마...

여성의 삶을 관찰하는 브랜드, ...

디자이너 정미선이 전개하는 브랜드 노케의 의상은 정...


@STAR
STAR PHOTO
INTERVIEW
BEHIND CUT
@CUT
@컷
@STAR TV
STAR TV
@TREND
앳트렌드
스타,공답하라
스타의 스타일
스타일 파파라치
@FASHION&BEAUTY
리얼품평
앳뷰티
앳초이스
이거어때?
뉴스
@ENTERTAINMENT
앳스페셜
MUSIC&MOVIE
CULTURE
STREET
편집인레터
@COMMUNITY
이벤트
독자게시판
공지사항
@SHOP
잡지구매
비회원 주문조회
앳스타일소개찾아오시는길광고제휴문의사업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금지
상호:스타일도어(주) 등록번호:강남 라 00569 등록일:2012년1월31일 발행인:이재환 편집인:김소라 청소년보호책임자:김소라 발행일자:2012년3월21일
제호:앳스타일(atstar1) 주소: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157,5층(논현동,원일빌딩) 대표전화:02-544-7200 팩스:02-548-0735
이메일문의:jhs14@atstar1.com 정보관리책임자:김주광 사업자등록번호:211-88-70050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12-서울강남-00710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