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홈>@STAR>INTERVIEW

2017.05.24 WED
 
‘아이돌의 대표팀을 꿈꾸다’ 12인조 바시티 [화보&인터뷰]

말 그대로 국제적이다. 한국 멤버 블릿(22), 리호(19), 윤호(17), 키드(22), 승보(20), 시월(21), 다원(17)과 중국 멤버 데이먼(22), 씬(21), 재빈(20), 만니(16), 중국계 미국인 앤써니(19) 총 12명의 멤버로 어디까지 갈지 궁금한 아이돌 그룹, 바시티. 1집에서 강렬한 상남자의 이미지를 보여주던 바시티가 이번에는 ‘Hole in one’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 중이다. “데뷔가 설레고 가요계에 올인하겠다”는 이들은 5개월 동안 한 뼘 더 성장했다.

윤호 티셔츠, 팬츠 모두 엄브로 앤써니 티셔츠, 팬츠 모두 화이트 컴플렉스 스니커즈 오니츠카타이거 재빈 톱, 쇼츠 모두 앤디앤뎁 커리지 스니커즈 휠라 블릿 티셔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팬츠 참스 슬라이드 휠라 리호 재킷, 티셔츠, 팬츠 모두 휠라 데이먼 재킷 휠라 쇼츠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스니커즈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다원 아우터, 쇼츠 모두 휠라 만니 후드 티셔츠, 스니커즈 모두 휠라 쇼츠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시월 후드 티셔츠, 슬리브리스 톱 모두 슈퍼콤마비 쇼츠 아디다스 배스킷볼 스포츠 샌들 푸마 키드 티셔츠 휠라 팬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니커즈 컨버스 승보 후드 티셔츠, 슬리브리스 톱 모두 NBA 팬츠 디앤티도트 스니커즈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스웨트 셔츠, 팬츠 모두 엄브로 스니커즈 아디다스 스페지알
리호 티셔츠 로켓런치
시월 티셔츠 TNGT 팬츠 밀로그램
재빈 티셔츠 타미 힐피거 데님 팬츠 데무 박춘무
앤써니 티셔츠, 팬츠 모두 파타고니아
데이먼 티셔츠 푸마
윤호 티셔츠 브라바도 팬츠 카이아크만
블릿 티셔츠 쿠쥬
만니 티셔츠 브라바도 팬츠 아르마니 진
다원 티셔츠 TNGT 팬츠 캘빈클라인진
티셔츠 쿠쥬 팬츠 밀로그램
키드 티셔츠 5252 by 오아이오아이 팬츠 로켓런치
승보 티셔츠 컨버스

Q 이제 촬영이 많이 익숙해진 것 같다.
▲윤호_ 다들 다이어트도 하고, 외모가 레벨업했다. 사진이 더 잘 나오는 것 같다.

Q 데뷔하니 기분이 어떤가.
▲승보_ 주변에서 응원해준다. 이번 앨범이 지난 번보다 밝아지고, 느낌도 부드러워졌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키드_ 부모님이 자랑스러워한다. 모바일채팅 프로필 사진도 우리 활동 모습으로 해놨다(웃음). 퇴근 후 방송 모니터도 꼼꼼히 해준다. 나 역시 꿈에 한 발자국 다가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행복하다.
▲다원_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를 보면 가수 데뷔가 힘들지 않나. 데뷔만으로 좋고 행복한 요즘이다.

Q 싱글 ‘Hole in one’은 어떤 곡인가.
▲승보_ 밝고 산뜻한 느낌의 곡이다. 비트와 랩, 보컬을 살린 래칫 기반의 트렌디한 힙합 느낌을 즐겨주면 좋겠다. 노래의 포인트 안무인 ‘오케이 춤’은 손을 오케이 하며 남자가 여자에게 반했다는 느낌을 귀엽게 살렸다.

Q 첫 곡 ‘U r my only one’ 때 상남자의 강한 느낌이었는데 이번에는 상큼 남친 느낌이다.
▲키드_ 밝고 신나는 분위기라 새롭다. 인상이 센 느낌이 있어 1집 때의 이미지가 익숙했다. 이번엔 새로운 내 모습을 발견했다. 콘셉트에 맞게 표정 연습도 하면서 재미있게 활동하고 있다.
▲승보_ 기본적으로 성격이 밝아 이번 콘셉트가 마음에 든다. 연습이 힘들지만 웃으면서 무대에 서면 좀 더 활력이 넘치는 느낌이랄까. 그런데 내가 섹시한 타입은 아니라 1집 활동이 어려웠다. ‘Hole in one’은 잘 어울리는 옷을 입은 느낌이다.
▲만니_ 개인적으론 이질감이 있다(웃음). 남자다운 걸 좋아하는 편이다. 처음 이 노래를 받았을 때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고민했었다.
▲윤호_ 완전히 콘셉트가 변화한 거라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다.
▲다원_ 내가 귀여운 느낌은 아니라고 생각했다. 콘셉트를 받았을 때는 손발이 오글거렸다(웃음). 막상 활동해보니 1집 당시보다 더 잘 어울린다고 팬들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Q 기억에 남는 무대가 있나.
▲승보_ MBC 뮤직 ‘쇼! 챔피언’ 컴백 무대 사전 녹화 때 대표님이 깜짝 이벤트를 해줬다. 평소처럼 노래하고 춤추고 있었는데 갑자기 폭죽이 터졌다. 다들 놀랐지만 더욱 즐겁게 무대를 꾸렸던 기억이 있다.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다들 신났다(웃음). 무대에서 내려온 뒤 감동해 울 뻔했다.

Q 치열한 아이돌 세계에서 바시티가 갖는 매력은.
▲블릿_ 제 각각의 매력. 모든 게 전부 다르다. 생각을 정리하는 데 시간도 걸리고 대화를 많이 하게 된다. 하지만 이 틀을 잘 잡아가면 새로운 무언가를 만들 수 있다는 확신이 있다.
▲윤호_ 다재다능한 멤버들이 많다. 작사는 블릿 형이, 작곡은 앤써니가 준비하고 있다. 아직 공개하지 않았지만 기회가 되면 멤버들이 앨범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또 키드 형이 음악 편집을 할 줄 알아서 행사나 춤을 맞출 때 많이 도움이 된다.
▲다원_ 서툰 매력? 아직 엉망진창이다(웃음). 성장해나가는 과정에 있는 시작의 매력이 있다. 뚜렷하게 정의할 수 있는 뭔가가 없다.

Q 다국적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의 장점은.
▲시월_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는 팬들과 직접 소통이 가능하다는 것. 언어적으로 각국의 팬들에게 무리 없이 다가갈 수 있어 친근감이 생기는 것 같다.
▲승보_ 실시간으로 팬들과 대화할 때 느낀다. 글로벌한 사랑을 받으니 마냥 행복하다. 우리를 실제로 본 적도 없는데 ‘바시티’만으로 사랑해줘 감사하다. 그래서 실시간 방송을 할 때 팬들의 이름을 최대한 부르고 기억하려 한다. 특히 아랍 팬들이 많이 사랑해준다. 바시티가 처음 화제를 끌었던 게 멤버 만니가 무슬림이기 때문이었다. 요즘 댓글을 보면 그뿐 아니라 개개인의 매력을 봐주고 있다.

Q 중국 멤버들은 한국에 익숙해졌나. 소통은 어떤가.
▲재빈_ 문화 차이는 여전히 있다. 한국 멤버들이 많이 도와준다. 리더 블릿은 아빠, 시월은 엄마 같은 느낌으로 챙겨줘 고마움을 느낀다.
▲데이먼_ 멤버끼린 눈빛만으로도 통한다. 하루 24시간을 함께하니 언어의 장벽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씬_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서 시간과 관계없이 통하는 부분이 있다. 연습하고 성장하는 순간을 함께하는 시간이 언어의 장벽을 허무는 것 같다.

Q 블릿과 키드는 연습생 기간이 길었다. 그 시간이 데뷔에 도움이 됐나.
▲키드_ 확실히! 6년 연습 기간 동안 준비했던 것이 많다. 이제 앨범이 나올 때마다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좋다. 여유 있게 무대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제스처나 표정을 많이 연구했다. 힙합적인 자유로움 그리고 센 아이돌의 느낌을 보여주고 싶다.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하나하나 보여주겠다. 기대해달라(웃음).
▲블릿_ 전 소속사에서 연습생으로 있을 때 행사만 2년 6개월 동안 했다. 카메라가 있는 것만 빼면 지금 무대와 다를 것 없는 생활이었다. 당시 힘들었고 지쳤지만 무대 위 노하우가 늘었다. 그 일들이 모여 여기까지 오게 했다.

멤버들이 가진 매력은.
▲승보_ 성격, 유머러스함? 바시티 안에서 분위기 메이커를 맡고 있다.
▲키드_ 반전 매력. 겉모습만 보면 차가울 것 같은 느낌을 많이 받는다고 한다. 친해지면 악동에 개구쟁이다.
▲시월_ 겉으로 보기엔 무뚝뚝한 데 묵묵히 잘 챙겨주는 츤데레 매력.
▲리호_ 남자다운데 또 엉성한 매력.
▲윤호_ 찹쌀떡 같은 볼. 하얗고 쭉 늘어난다고 팬들이 귀엽하고 하더라.
▲블릿_ 저음의 목소리.
▲재빈_ 바보스러움(웃음)? 아직 한국말이 완전히 익숙하지 않아 엉뚱해지는 상황이 많다.
▲다원_ 큰 키와 비율. 183cm인 데 아직 미성년자라 더 클 것 같다. 시간 날 때마다 푹 자고 있다.
▲앤써니_ 대식가. 엄청나게 먹는다(웃음). 그리고 비주얼!
▲씬_ 노래할 때!
▲만니_ 춤출 때와 랩할 때 멋있어진다.
▲데이먼_ 따뜻한 남자.

본인을 제외한 가장 매력 있는 멤버는.
▲키드_ 리호. 약간 모자란 듯한 엉뚱함이 있다. 진지하다가 엉성한 매력 툭 튀어나온다.
▲윤호_ 승보 형의 말재주! 막힘없이 말하는 활발함이 좋다.
▲블릿_ 재빈이의 굴하지 않는 철면피 매력. 당당한 자신감이 귀엽다.
▲다원_ 블릿 형의 어깨.
▲씬_ 리더 블릿. 잘 도와주고 든든하다. 집안 살림은 다 하는 것 같다.
▲만니_ 앤써니. 피아노 칠 때 분위기가 있다.
▲리호_ 승보. 말을 잘하고 유머러스하다. 개그맨을 해도 잘했을 것 같다.
▲재빈_ 시월! 따뜻한 어머니 같은 느낌이 있다. 또 노래할 때 목소리가 맑은 데 저음이라 굉장히 매력적이다.

인생에서 홀인원하고 싶은 것은.
▲키드_ 초등학교 3학년 때 아빠가 마이클 잭슨의 문워크 춤을 가르쳐 줬다. 그 기억이 좀 강했다(웃음). 마이클 잭슨을 보며 무대에 반했다. 언젠간 나도 무대를 꽉 채우는 솔로 무대를 보여주고 싶고 스스로에게 인정받고 싶다. 마지막으로 난 이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이란 걸 알고 싶다.
▲시월_ 결혼? 언젠가 완벽히 맞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웃음). 어릴 때부터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
▲다원_ 아역배우를 했었다. 여러 가지 시도를 하다 보니 여기까지 왔다. 지금도 즐겁지만 연기할 수 있는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
▲승보_ 기부. 어렸을 때 선교활동을 갔는데 열악한 환경을 봤다. 어려운 이들에게 작은 도움을 주고 싶다.
▲씬_ 가수로서의 성공! 롤모델인 브루노 마스와 함께할 기회가 생기면 좋겠다.
▲만니_ 평생 음악을 하고 싶다. 이것만 있으면 더 바라는 게 없다.
▲앤써니_ 어머니께 효도.

Q 그룹 바시티가 이루고 싶은 목표는?
▲블릿_ K팝을 대표하는 국가대표 아이돌 그룹!


진행 김두리 인터뷰 김다울 스타일링 서하영 포토그래퍼 이경진 비하인드 포토그래퍼 장경호

문의 NBA 02-512-3823 TNGT 1544-5114 데무 박춘무 02-3442-3012 디앤티도트 070-8160-3007 로켓런치 02-2263-7389 밀로그램 070-4230-4900 슈퍼콤마비 1588-7667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1588-8241 아디다스 퍼포먼스 080-022-7981 아르마니 진 02-6002-3210 앤디앤뎁 커리지 02-461-9116 엄브로 02-2007-8822 오니츠카타이거 02-546-7764 오아이오아이 070-7726-525 참스 02-794-6592 카이아크만 02-772-3767 캘빈클라인진 02-319-5443 컨버스 02-2143-7515 쿠쥬 02-6084-5079 타미 힐피거 데님 02-752-3572 파타고니아 1544-1876 푸마 02-2136-1076 화이트 컴플렉스 070-4107-6592 휠라 02-3470-9879

앳스타일(@star1)



 

공항패션의 화룡점정, ‘트래블 ...

휴가 시즌, 진짜 멋쟁이는 짐가방에서 판가름 난다. ...

‘박서준 강다니엘 공유 다니엘...

콩만한 얼굴, 태평양 부럽지 않는 넓은 어깨, 비글미 ...

다이어트를 즐기는 세 가지 방법

올해도 벌써 절반이 지났건만, 매년 0순위로 다짐하는...

예쁨 지수 좌우하는 ‘부위별 피...

노는 언니들의 전유물인 줄로만 알았다. 하지만 보아...


@STAR
STAR PHOTO
INTERVIEW
BEHIND CUT
@CUT
@컷
@STAR TV
STAR TV
@TREND
앳트렌드
스타,공답하라
스타의 스타일
스타일 파파라치
@FASHION&BEAUTY
리얼품평
앳뷰티
앳초이스
이거어때?
뉴스
@ENTERTAINMENT
앳스페셜
MUSIC&MOVIE
CULTURE
STREET
편집인레터
@COMMUNITY
이벤트
독자게시판
공지사항
@SHOP
잡지구매
비회원 주문조회
앳스타일소개찾아오시는길광고제휴문의사업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금지
상호:스타일도어(주) 등록번호:강남 라 00569 등록일:2012년1월31일 발행인:이재환 편집인:김소라 청소년보호책임자:김소라 발행일자:2012년3월21일
제호:앳스타일(atstar1) 주소: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157,5층(논현동,원일빌딩) 대표전화:02-544-7200 팩스:02-548-0735
이메일문의:jhs14@atstar1.com 정보관리책임자:김주광 사업자등록번호:211-88-70050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12-서울강남-00710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