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홈>@STAR>INTERVIEW

2016.12.26 MON
 
새해소망으로 적고 싶은 이서원의 ‘남친짤’ 화보

스무 살 이서원에게 2016년은 죽어도 잊지 못할 한 해다. KBS2 ‘함부로 애틋하게’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고, 핫한 기대주들만 잡는다는 KBS2 ‘뮤직뱅크’의 마이크까지 잡았다. 게다가 영화 ‘대장 김창수’로 조진웅, 송승헌 등 쟁쟁한 선배들의 예쁨까지 한 몸에 받고 있으니, 이토록 넉넉하고 따뜻한 시절이 또 있을까. 2017년 새해엔 다작(多作)이 목표라는 이서원, 우리도 덕분에 눈 호강할 날이 많을지어다.

셔츠 꼼데가르송 터틀 넥 스웨터 앤더슨벨 팬츠 미쏘니
니트 풀오버 타미 힐피거 데님 팬츠 보스 맨 머플러 모두 펜필드 테디베어 인형 테지움 서울
더플 코트 에이치 에스 에이치 집업 셔츠 모두 코스 팬츠 비욘드 클로젯 스니커즈 사토리산

Q 화보 작업은 오늘이 처음이라던데 소감이 어떤가.
▲ 다른 촬영들이랑 또 다르게 재미있다. 일보다 놀이 같다고 해야 할까? 드라마나 영화를 찍거나 KBS2 ‘뮤직뱅크’ 진행은 일이라는 생각이 좀 세다. 내가 하기에 따라 누군가에게 피해를 끼칠 수도 있다는 생각 때문에. 그런데 화보는 조금 자유롭게 할 수 있어 색달랐다.

Q 최근 KBS2 ‘뮤직뱅크’ MC로 데뷔했다. 송중기, 박보검 등 소속사 형들의 바통을 이어받았다.
▲ 영광스럽다. 신인일 때 만날 수 있는 기회니 더 소중하다. 워낙 선배들이 잘했기 때문에, 그에 걸맞은 모습을 보여드려야 한다는 생각을 늘 한다. 송중기, 박보검 형님들부터 차태현, 고창석, 한상진 선배님까지 우리 회사(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선배들이 전부 모니터를 해줘 놀랍고 감사했다.

Q 후배 사랑이 엄청난 회사다. 모니터 후 어떤 얘기들을 하던가.
▲ (송)중기 형은 ‘부담감은 갖지 말 것, 단 책임감은 가질 것’이라고 했다. 보검이 형은 자신이 MC를 했을 당시의 사진 등을 메시지로 많이 보냈다. ‘리액션이 부자연스러운 것 같다, 손은 이렇게, 시선 처리는 저렇게 해야 어색하지 않을 거야’하면서 구체적으로 자세히 얘기했다. 너무 감사하다. 형들이 알려주는 만큼 다 해내지 못하고 있는 거 같아 죄송할 정도다. 빨리 발전해서 잘 해내야지. 차태현 선배도 ‘좀 굳어있는 것 같은데’라고 했고, 고창석 선배는 ‘조금 더 활발하게 보이스 톤을 올려보라’고 했다.

Q KBS2 ‘뮤직뱅크’ MC이니 아이돌 공부도 많이 하겠다. 특별히 인상 깊은 아이돌이 있나.
▲ 아이돌은 춤과 노래를 한꺼번에 해낸다. 정말 다양한 재능을 가진 이들이 많더라. 최근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보고 감탄했다. 경주에서 진행된 무대가 되게 미끄러운 악조건이었다. 그 상황에서도 정확하게 칼군무를 하는 모습에 진정한 프로라고 느꼈다. 혹시라도 MC로서 실수를 해 저들의 무대를 망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확 들었다.

Q 영화 ‘대장 김창수’를 촬영 중이다. 막내로 느끼는 게 많을 거 같다.
▲ 막내와 맏형의 나이 터울이 15세 이상 나니 귀여움을 받고 있다. 많이 배우고 느끼고 있다. 조진웅 선배가 ‘이런 자리에서 네가 귀동냥을 얻어가는 거다. 경청하고 들어보면 다 도움이 될거야’라고 말했다. 좋은 선배들이 좋은 조언을 많이 해준다.

Q 송승헌, 조진웅 대선배들과 처음 호흡인데 실제로 함께 해보니 어떤가.
▲ 송승헌 선배는 정말 잘 생겼다. ‘저런 미모여야 큰 한류스타가 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던데 엄청난 분 아닌가. 외모뿐 아니라 뭐랄까. 어떤 아우라 같은 게 느껴진다. 촬영장에서 보고 있으면 기운이 느껴지는데 어떻게 하면 생길까 싶다. 연기를 열심히 해야 하고, 시간도 필요할 것 같다. 조진웅 선배는 실제로 너무 유쾌한 분이다. 예전 작품들을 보면 체격이 엄청 좋았는데 체중을 정말 많이 줄이지 않았나. 인간 승리라고 생각한다. 체중을 줄였지만 장신에 슬림한 몸매가 건강하면서도 날렵한 느낌이 난다. 작품을 위해 그만큼 체중을 줄일 수 있다는 게 존경스럽다.

Q 선배들과 함께 하는 게 어려운 점은 없나.
▲ 전혀! 선배들의 매력을 다 얘기하려면 몇 시간도 모자라다. 선배들의 말과 행동 모든 것이 배울 점이다. 영화를 찍으러 가는데 사실은 배우러 다니고 있다. 이 영화가 내 배우 인생에 중요한 포인트가 될 거라는 생각이 든다. 이미 터닝포인트다.

Q 영화 촬영에 KBS2 ‘뮤직뱅크’ 생방송까지 스케줄이 꽤 많다.
▲ 엄청 바쁜 것도 아니고 육체적으로도 힘든 게 없다. 내 정신과 육체를 잡고 있을 수 있는 상황이다. 특히 영화 ‘대장 김창수’ 촬영은 지방이라 며칠씩 집에 못 들어가고 서울에 없어 바쁜 줄 알더라. 도리어 촬영장에서 밥도 잘 먹고, 잘 자고 규칙적인 생활을 해 좋다. 특히 밥차가 너무 맛있어 많이 먹는다. 하하하. 살이 좀 쪘다.

Q 최근 재미있게 본 영화나 드라마가 있다면.
▲ 영화는 틈나면 자주 본다. 촬영이 없고 쉬는 날이 생기면 날을 잡고 하루 종일 극장을 찾아 영화 보고, 밥 먹고, 또 영화 보고, 밥 먹고. 하루에 서너 편씩 보기도 하니까. 하하하.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을 봤는데 그 어마어마한 상상력이 너무 좋았다. 아! 영화 ‘마스터’도 기대된다.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선배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하다. 드라마도 본방을 보지 못해도 꼭 다시 챙겨보려고 하는 편이다. 요즘엔 tvN ‘도깨비’를 보는데 너무 재미있다. 공유 선배를 꼭 만나보고 싶다!

Q 연말 계획은 뭘까.
▲ 음… 특별하게 생각한 건 아직 없다. 아무래도 연말엔 선배님들과 함께 영화 ‘대장 김창수’ 촬영장에 있지 않을까. 하하하. 성탄절에는 촬영이 잡히지 않은 걸로 안다. 아마도 서울에서 친구들,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것 같다.

Q 2016년은 이서원의 도약이 돋보였다. 2017년 새해 소망은.
▲ 더욱 다양한 역할들을 만나고 싶다. 사극도 해보고 싶고, 날라리 역할도 해보고 싶고, 이기적인 캐릭터 악역… 해보고 싶은 게 너무 많다. 다른 선배들과 자주 만나 호흡하면 또 감사한 분들이 생길 거고. 관계가 생기면서 그 안에서 꾸준히 호흡하고 싶다. 무엇보다 연기를 쉬고 싶지 않다. 가능하다면 동시기에 두 작품도 해보고 싶다!


진행 서하영 인터뷰 윤가이 포토그래퍼 이경진 비하인드 포토그래퍼 정유진 헤어 졸리(에스휴) 메이크업 홍명연(에스휴)

문의 꼼데가르송 02-749-1153 미쏘니 02-547-4202 비욘드 클로젯 02-512-0089 사토리산 02-561-9896 앤더슨벨 02-578-8392 에이치 에스 에이치 02-543-5696 코스 02-3213-4140 타미 힐피거 데님 02-752-3572 테지움 서울 02-1877-0279 펜필드 02-542-2035 휴고 보스 02-515-4088

앳스타일(@star1)


 

‘환상 궁합’ 시크한 무톤 재킷...

코트보다 따뜻하고 패딩보다 스타일리시한 무톤 재킷...

‘지코-우태운, 악동뮤지션, 공...

연예인 유전자는 따로 있는 게 맞다. 연예인 형제 자...

피부가 메마르는 1월에는 역시 ...

피부가 메마르는 1월의 추위, 말 그대로 ‘고영양’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타 패...

누구나 옷장 안에 컬러별로, 소재별로 하나 이상씩은 ...


@STAR
STAR PHOTO
INTERVIEW
BEHIND CUT
@CUT
@컷
@STAR TV
STAR TV
@TREND
앳트렌드
스타,공답하라
스타의 스타일
스타일 파파라치
@FASHION&BEAUTY
리얼품평
앳뷰티
앳초이스
이거어때?
뉴스
@ENTERTAINMENT
앳스페셜
MUSIC&MOVIE
CULTURE
STREET
편집인레터
@COMMUNITY
이벤트
독자게시판
공지사항
@SHOP
잡지구매
비회원 주문조회
앳스타일소개찾아오시는길광고제휴문의사업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금지
상호:스타일도어(주) 등록번호:강남 라 00569 등록일:2012년1월31일 인터넷신문등록번호:서울특별시 아01959 발행인:이재환 편집인:김소라 청소년보호책임자:김소라
주소: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157,5층(논현동,원일빌딩) 대표전화:02-544-7200 광고문의:02-544-7200 팩스:02-548-0735
이메일문의:jhs14@atstar1.com 정보관리책임자:김주광 사업자등록번호:211-88-70050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12-서울강남-00710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