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홈>@STAR>INTERVIEW

2013.12.31 TUE
 
[2014 버킷 리스트]손호준 유연석 지창욱 등 스타들의 신년계획 대공개

2014 New Bucket List
2014년에 하지 않으면 후회할 새로운 버킷 리스트를 작성했다. 한 해를 업그레이드해줄 물건과 이미지를 확실하게 바꿔줄 헤어 변신 그리고 매년 시도하지만 성공은 쉽지 않은 다이어트법까지! 2014년은 나만을 위한 특별한 한 해로 시작하자. Editor 조혜원(프리랜서), 권혜영(프리랜서)







Bucket List-STAR’S TALK “My Plan”
2013 한 해가 지나갔다. 장대하게 세웠던 계획 중 일부는 흡족함을 선사했고 또 일부는 아쉬움이 남았다. 이는 스타들도 마찬가지. 2013년을 누구보다 열심히 달린 스타들이 아쉬움을 뒤로하고 ‘2014 나만의 계획’을 얘기했다.

★Question
1 2013년 세운 계획이 있다면.
2 2013년에 세웠던 계획 중 지키지 못해 아쉬운 게 있다면
3 2014년, ‘이것만은 반드시 지키겠다.’ 새해 계획

★손태영
1 2013년에는 첫 번째로 가족의 건강이었고 두 번째는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를 하는 거였다.
2 연초에 계획한 것 중 이루지 못한 건 없고 오히려 중국 진출과 해외 영화 를 촬영하는 등 다양한 일을 하며 배우로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감사한 한 해였다.
3 해외 활동을 시작한 만큼 개인적으로는 중국어를 공부할 계획이다.

★강소라
1 영화와 드라마 한 편씩 하는 것이 2013년 계획이었는데, 계획대로 한 작품씩 잘 마무리되어 다행이다.
2 그동안 꾸준히 하던 운동이나 그 외 자기 관리가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를 촬영하면서 조금씩 어긋나기 시작했다. 틈틈이 한다고는 했는데 꾸준히 지키지 못해 아쉬웠다.
3 중국어, 영어 등 외국어를 좀 더 배우고 싶다. 기회가 되면 그동안 드라마 촬영하느라 시간이 없어 못 본 책, 영화, 공연 등 문화생활을 즐기면서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고 싶다. 

★유연석
1 올해로 30세가 됐다. 30대를 시작하는 만큼 첫 스타트를 알차게 보내고 싶었다.
2 <응답하라 1994>의 칠봉이를 만나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어 2013년에 세운 계획을 어느 정도는 이룬 것 같아 별다른 후회는 없다. 매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고 있다.
3 2014년에는 배우로서 인정받고 싶고 잠시라도 여행을 다녀오고 싶다.

★유인영
1 지금까지 보여준 역할이 아닌 새롭고 다양한 역을 해보는 것이 2013년 계획이었는데, 드라마 <기황후>를 통해 어느 정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것 같아 기쁘다.

2 큰 계획을 세우지 않았기 때문에 지키지 못한 건 없고 어느 정도 만족할 만큼 지킨 것 같아 스스로가 대견하다고 생각한다.
3 올해는 제대로 된 휴식과 제대로 된 여행을 가보고 싶다. 그리고 2014년에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게 계획을 세워보려 한다. 적은 시간이라도 오롯이 나만을 위해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봐야겠다.

★테이스티 대룡
1 2013년에는 시간을 절약하면서 바쁘게 지내는 게 목표였는데 어느 정도는 지켜진 것 같다.
2 2013년에는 공백기가 있었지만 그사이 앨범을 계속 준비했다. 밖에 나갈 시간이 별로 없었고 허락도 안 됐기 때문에 주위의 친한 친구들이나 만나고 싶은 사람을 자주 보지 못한 게 아쉽다. 지금도 바쁜 데다가 준비 기간이 길어져 팬들과 자주 만날 시간을 갖지 못했다. 앞으로는 가까운 곳에서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자주 갖고 싶다.
3 2014년에는 쉬지 않고 왕성하게 활동하고 싶다. 우선 해외에서 프로모션을 하는 게 가장 큰 목표다. 개인적으로는 소룡이와 여행을 가보고 싶다.

★테이스티 소룡
1 2013년에 세웠던 계획은 행복해지고 스트레스 받지 않기였다. 또 하나는 팬클럽 ‘트윙즈’와 함께하는 시간을 자주 갖는 거였다.
2 바쁘게 보내고 싶었다. 8월에 컴백했기 때문에 2013년 절반 이상이 공백기였다. 그게 솔직히 아쉬웠다. 반면 후반기에는 컴백을 하다 보니 스케줄과 연습으로 너무 바빴다.
3 우선 2014년에는 음악 차트 10위권에 드는 게 목표다. 그리고 웃는 일도 많아지고 바쁘게 활동하고 싶다. 개인적으로는 멀리는 아니더라도 여행을 가보고 싶다.

★이윤지
1 좋은 작품을 꾸준히 하는 거였다. 그리고 연극을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 꿈에 그리던 <클로저>라는 작품을 만나 더욱 기뻤다. 드라마와 동시에 하느라 힘들었지만 ‘내가 이걸 언제 또 해보겠어’라는 생각이 들어 정말 즐겁고 행복하게 참여했다.
2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며느리 오디션을 하느라 힘들었다. 역시 결혼은 쉽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올 초에 계획한 것은 어느 정도 이룬 거 같아 아쉬움은 남지 않는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3 더욱 성숙한 사람이 되고 싶다. 아직은 나를 더 가꾸고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은 마음이 강하다. 배우로서는 좀 더 발전한 모습을 보이고 싶고 좋은 작품을 만나고 싶다.

★임정은
1 2013년 계획은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는 거였다.
2 건강을 위해서라도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고 이왕이면 몸짱이 되어야겠다고 욕심을 좀 냈는데 실패했다.
3 2014년엔 혼자만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고 그게 여행이면 더더욱 좋을 것 같다. 일에서는 좀 더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해보고 싶다. 또 하나는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고 싶다.

★손호준
1 좋은 배우가 되고 싶었는데 운 좋게도 2013년에는 <응답하라 1994>를 만났다. 그 때문에 2013년은 무조건 드라마를 잘 마무리하는 게 목표고, 사랑해주는 팬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거다.
2 2013년에 세운 목표가 아직 진행 중이기 때문에 마지막 남은 하루까지도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
3 2014년 첫 번째 계획은 우선 다가오는 설날에 부모님과 조카, 할머니, 할아버지 선물 사서 고향에 내려가는 것이다. 10년 넘게 한 번도 해보지 못한 일이라 올해는 꼭 실천하고 싶다.

★이다희
1 새로운 작품과 새로운 캐릭터로 인사하고 싶었는데 2013년에는 좋은 작품들을 만나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행복한 해였다.
2 2013년에 세운 계획은 어느 정도 지켜진 것 같다. 연기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를 통해 나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고. 바쁘고 행복한 한 해였다.
3 지금까 보여준 캐릭터와는 다른 새로운 이미지와 좀 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리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기회가 된다면 2014년 생일에는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보내고 싶다.

★한기원
1 데뷔가 꿈이었다. 무작정 프로필을 돌리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캐스팅됐고 간절히 원하던 방송 데뷔를 했다. 많은 분이 기억해주고 관심 가져줘서 감사하다. 2013년은 못 잊을 것 같다.
2 여행을 못 간 것과 작품을 하면서 생활 패턴이 변해 자기 관리가 부족했던 것 같다.
3 2014년에는 2시간 남짓 웃고 울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인 영화를 하고 싶고 어떤 역이든 소화해낼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

★송종호
1 언제나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즐겁게, 행복하게 사는 게 목표라 2013년에도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기보단 건강하게 보내자고 마음먹었다.
2 골프를 잘 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결심만큼 쉽지 않았다. 작품 하는 동안 치지 않으면 원상태로 되돌아가는 느낌이었다.
3 우선 출연하는 드라마가 잘됐으면 좋겠다. 시청률도 좋고 ‘이 배우 괜찮다’는 말도 들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배수빈
1 2013년에는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했고 결혼을 했다.
2 2013년에 세운 가장 큰 계획을 이뤘기 때문에 아쉬움은 없다. 얼마 전에는 드라마 <비밀> 때문에 뒤로 미뤘던 신혼여행도 다녀왔고 아이도 생겨 더없이 행복한 한 해였다.
3 아내가 현재 임신 3개월이라 가장 큰 2014년 계획은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되는 거다. 그리고 건강하고 착한 아이를 만나는 거다.

★최윤영
1 다작하는 것이 바람이었는데 올해 네 작품을 촬영했다. 원하는 대로 단막극과 단편영화도 해봤고, 계획한 게 욕심만큼 이뤄진 한 해였다.
2 매년 시상식에서 상을 받는 연기자들이 부러웠다. KBS 공채 출신이니만큼 올해 후보에 올랐으면 좋겠고 더 욕심내면 연말에 신인상을 받고 싶다.
3 2014년엔 특별한 계획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행복하게 보내고 싶다. 가족과 여행도 가고 가족 모두 건강하고. 개인적으로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행복하게 일했으면 좋겠다.

★임주환
1 전역하면서 빠른 시간 내에 작품을 하는 게 목표였는데 <못난이 주의보>에 출연하면서 어느 정도 계획은 이룬 것 같다. 그 대신 개인적은 시간은 갖지 못했다. 지금 소원은 원 없이 자는 거다.(웃음) 나를 알린 시간이 돼서 2013년은 목표를 이룬 한 해가 아닌가 싶다.
2 올해 여행을 한 번도 못 갔다. 군미필 땐 외국에 못 나가서 하지 못했는데 전역한 뒤에는 드라마 촬영하느라 못 갔다. 그래서 2014년 계획은 해외여행을 가는 게 목표였다. 전역하자마자 바로 여권을 만들었지만 아직 고스란히 집에 있다. 올해는 꼭 사용해보고 싶다.
3 예를 들어 길을 돌아다닐 때 지금은 <못난이 주의보>의 공준수라고 불린다면 내년에는 임주환으로 불리고 싶다. 지금까지 기초공사를 잘 했다고 평가된다면 이제 기둥을 세우는 일을 하고 싶다. 나를 알리는 한 해이고 싶다.

★김아중
1 꼭 올해라기보다 서른을 넘고 나선 내 일만 생각하지 말고 좋은 일을 해보자는 계획을 세웠다. 많은 선배, 동료를 보면서 봉사 활동이나 사회 운동 등이 꼭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위해 하는 것이 아니라 진짜 뜻이 있어 하는 거라는 걸 알았다. 우선 여성들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미혼모나 편부모 가정, 걸마더에게 조금씩 관심을 가지려 노력 중이다. 그 때문에 미혼모센터에 가서 그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기도 하고, 내가 어떤 것을 도울 수 있는지 찾아보기도 했다. 최근 아프리카로 봉사 활동 다녀온 것도 그 이유에서다.
2 작품 활동을 많이 하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쉬웠다. 배우 일을 하다 보니 의무감 같은 것들이 생겼다.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직업이다 보니 그냥 받기만 하면 안 된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그걸 보답하는 건 연기라고 생각했는데 2013년에 작품을 많이 하지 못해 아쉬웠다.
3 지금껏 해보지 않은 다른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작품도 잘 하고 건강하면서 사건 사고 없이 한 해를 보냈으면 좋겠다. 그것이 행복 아닐까.

★지창욱
1 2013년에는 악기 하나를 마스터하는 거였고 그게 기타였다. 그리고 여행을 가고 싶었다.
2 그동안 시간에 쫓겨 2013년 연초에 세운 계획을 하나도 지키지 못해 아쉬웠다. 그 대신 바쁘게 방송 활동을 한 것으로 위안을 삼고 있다.
3 2014년에는 2013년에 실행하지 못한 기타를 꼭 배우는 것과 시간을 내서 꼭 여행을 가고 싶다. 일적으로는 열정을 가지고 연기에 임할 생각이고 좀 더 다양한 작품과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그동안 해온 역할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에이핑크 초롱
1 2013년을 시작하면서 팬들과 많은 활동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개인적으론 자기 관리와 자기 개발을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겠다고 계획을 세웠다.
2 2013년 에이핑크로 열심히 활동했지만 더 좋은 곡을 많이 들려주지 못한 것 같고 자기 개발은 조금 부족했던 것 같다. 2014년에는 더 열심히 해서 스스로 만족할 수 있었으면 한다.
3 이것저것 도전하고 싶은 게 많다. 우선 외국어 공부를 더 열심히 하고 싶다. 최근 기타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어렵지만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그래서 2014년에는 꼭 멋진 곡을 완주하고 싶다. 하나 더 추가하면 보컬도 더 배우고 싶다.

★이규한
1 ‘안 해본 일을 하자’였다.
그 계획을 세운 이후 신기하게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게 됐다. 행복한 한 해였다.
2 원래 큰 계획을 세우지 않는 성격이다. 그냥 소소한 것들을 이뤄가는 게 가장 편하고 기쁜 것 같다. 아쉬운 거라면 <정글의 법칙> 때 멋진 사냥을 하고 싶었는데 못한 거다.
3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고 싶다. <정글의 법칙> 촬영 다녀와서 사람이 가장 큰 보물이라는 걸 알게 됐다. 친구들과 만나서 주로 운동을 많이 했는데 내년에는 함께 여행도 가고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야겠다.

★걸스데이 민아
1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며 긍정적인 생각을 갖는 게 목표였다. 스트레스는 일정 부분 날 성장시키기도 하지만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사람을 힘들게 하는 것 같다. 그래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려 노력했다.
2 스트레서를 받지 않으려고 노력했지만 쉽지 않았다. 뭔가에 욕심을 내고 열심히 하려다 보면 자연스럽게 생기는 것 같다. 그걸 행복으로 받아드리려 노력했다. 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할 게 있어서 행복하다. 그래서 작은 것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잃지 않으려 했다.
3 올해 목표는 맥북 로직을 마스터하는 것이다. 산 지 꽤 됐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다. 이것저것 내 손으로 직접 만들고 꾸미고 싶다. 그래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도 갖고 더 많이 소통하고 사랑을 나누고 싶다. 팬들은 걸스데이 존재의 이유니까.


IMAGE 뉴스엔, 셔터스톡



 

김명수 “스물여덟의 김명수가 ...

아이돌 출신 배우를 향한 우려의 소리는 어디서건 빠...

가을에 만나는 그린 아이템

생기가 도는 그린 컬러 아이템은 무채색 무드인 가을 ...

김재환 “VLOG로 맥주 한잔하는 ...

김재환(23)은 꾸준한 도전과 연습으로 지금의 자리에 ...

‘국민 첫사랑’ 수지 패션

만인의 첫사랑이 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영화 ‘건...


@STAR
STAR PHOTO
INTERVIEW
BEHIND CUT
@CUT
@컷
@STAR TV
STAR TV
@TREND
앳트렌드
스타,공답하라
스타의 스타일
스타일 파파라치
@FASHION&BEAUTY
리얼품평
앳뷰티
앳초이스
이거어때?
뉴스
@ENTERTAINMENT
앳스페셜
MUSIC&MOVIE
CULTURE
STREET
편집인레터
@COMMUNITY
이벤트
독자게시판
공지사항
@SHOP
잡지구매
비회원 주문조회
앳스타일소개찾아오시는길광고제휴문의사업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금지
상호:스타일도어(주) 등록번호:강남 라 00569 등록일:2012년1월31일 발행인:이재환 편집인:김소라 청소년보호책임자:김소라 발행일자:2012년3월21일
제호:앳스타일(atstar1)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36번지 5층(논현동,중앙빌딩) 대표전화:02-544-7200 팩스:02-548-0735
이메일문의:jhs14@atstar1.com 정보관리책임자:김주광 사업자등록번호:211-88-70050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12-서울강남-00710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