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홈>@STAR>INTERVIEW

2013.10.30 WED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진짜’ 파우치 대공개

star Makeup Artist’s Real Pouch!
아름다운 메이크업과 예술적인 터치로 스타들만큼이나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그들이 늘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는 히든 제품들을 모아봤다. 전문가들의 ‘진짜’ 파우치 대공개.


최시노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민아, 현빈, 권상우, 윤아, 탕웨이 등 분위기 있는 톱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다.





“메이크업 트렌드는 변해도 나의 파우치는 몇 년째 변함이 없다. 기본적인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촉촉함은 유지해주는 제품 위주로 가지고 다녀 ‘촉촉한 파우치’로 불러도 될 듯! 국내, 해외 불문하고 스타들에게 늘 만족도 최고였던 립스틱도 나의 보물 아이템.”

Secret Tip
촉촉하지 않으면 아무리 정교한 메이크업도 아름다울 수 없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도 수분 로션으로 수정할 부분을 닦아낸 뒤 리터칭하면 처음 메이크업한 듯 깔끔하고 촉촉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때 피부 컨디션에 따라 건조하거나 각질이 심할 때는 미스트, 고보습 제품을 바른 뒤 메이크업을 해도 효과 만점이다.

Item
❶ 초보자도 쉽게 꼼꼼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고 촉촉한 수정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헤라 UV 미스트 쿠션. ❷ 나폴레옹 섀도는 5가지 컬러로 레이어드하기 좋고 부드러운 펄감이 고급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❸ ❹ F/W 시즌 고혹적인 음영을 줄 때 자주 사용하는 나스의 브라운, 바이올렛 섀도. ❺ 속눈썹에 부드러운 컬링을 만들어주는 슈에무라 뷰러. ❻ 커버 부위에 따라 달리 사용하는 컨실러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제품으로 3가지 톤을 늘 가지고 다닌다. ❼ 메이크업 전, 수정 시 순간 보습을 줘야 할 때 특효인 아벤느 미스트. ❽ 아무리 건조한 피부도 아모레퍼시픽 올데이 밸런싱 케어 세럼 하나면 바로 촉촉한 피부가 된다. ❾ 섹시하고 클래식한 F/W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은 헤라 립스틱 247호. 손가락으로 가볍게 톡톡 두드려 사용하면 퍼플 틴트처럼도 사용 가능하다. ❿ 각질 진정과 보습에 뛰어난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페이셜 오일.  부담 없이 계속 덧바를 수 있는 텍스처의 슈에무라 모이스처 립밤. 작은 상처에도 효과가 있는 보습 제품으로 여배우들에게 특히 반응이 좋았던 루카스 포포 오인트먼트.


손대식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 출연으로 톱스타만큼의 인지도를 자랑한다. 정려원, 미란다 커 등을 담당했다.

“파우치는 절대 나에게서 떨어뜨릴 수 없는 것. 몇 년 전 파우치를 세탁하느라고 잠시 다른 것으로 바꿨다가 낭패를 본 적이 있다. 밤샘 촬영으로 빨갛게 부은 눈과 지친 피부를 케어할 제품들이 없었던 것. 응급 조치로 그 상황을 모면하기는 했지만 그 이후로는 절대 파우치를 바꾸지 않는다. ”

Secret Tip
자연스러운 혈색을 만들어주는 틴트를 다용도로 사용해볼 것. 눈 밑에 틴트를 아주 소량 사용해 바르면 애교살 같은 느낌을 살려낼 수 있다. 음영이 생기면서 눈 밑이 자연스럽게 튀어나와 보이는 것. 민감한 눈 밑에 사용하기 때문에 촉촉한 립밤 형태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 이 제품을 볼에 사용하면 발그레한 홍조처럼 연출할 수도 있다.

Item
❶ 먼지와 땀으로 더러워진 얼굴을 세안할 수 없을 때 손앤박 클렌징 토너를 덜어 가지고 다니면서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한다. ❷ 손앤박 CC크림은 형광빛이 돌아 눈 밑, T존 부위를 밝힐 때 사용하기에 제격. ❸ 한국 사람과 남자 피부에 특화돼 만들어진 옐로 베이스의 손앤박 BB크림. ❹ 옐로 톤이 돌아 자연스럽게 작은 얼굴로 만들어주는 더페이스샵 디자이닝 듀얼 쉐이딩 패그 01. ❺ 수분 크림은 리치하고 무거운 데 비해 입생로랑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세럼은 가볍지만 보습 효과와 재생 효과가 뛰어나 휴대용으로 꼭 가지고 다닌다. ❻ 눈썹을 빈약하게 만드는 눈썹의 유분기를 잡아줌과 동시에 눈썹을 그릴 수도 있는 바비 브라운 브라운 키트.❼ 자연스러운 혈색을 만들어주면서 건조한 입술에 보습까지 더해주는 손앤박 립밤 선데이 틴트와 너무 붉게 표현된 컬러를 다운시키는 허니 브라운 컬러. ❽ 눈두덩과 눈 아래에 투명하게 반짝이는 음영 효과를 주기에 제격인 입생로랑 팔레트 시티 드라이브 클래시. ❾ 개인적으로 ‘수분 파우더’라고 부를 만큼 촉촉하면서도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프레리 파우더.


원조연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GD, 공효진, 김민희, 장윤주 등 스타 메이크업과 다수의 쿠튀르적인 화보 메이크업을 맡고 있다.

“파우치는 나에 대한 배려이며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물건이다. 파우치를 가지고 나오지 않은 날은 꼭 필요하지
않아도 하루 종일 불안하다. 애착이 가는 만큼 청결 상태와 그 안의 제품들에도 애정을 듬뿍 담기 때문에, 항상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투명 파우치를 사용한다”

Secret Tip
정해진 순서에 얽매이지 말고 화장품을 가지고 재미있게 놀아볼 것. 베이스 메이크업 전에 아이 메이크업을 먼저 한다든가 립, 아이브로를 먼저 그린다든가 립 브러시로 아이라이너를 그린다든가. 자유롭게 즐기다 보면 나만의 새로운 메이크업 방법이 생기기도 하고, 메이크업이 더욱 창의적이고 재미있어질 것이다.

Item
❶ 손쉽게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는 세련된 컬러의 나스 립 펜슬 돌체비타. ❷ 슈에무라의 플레시 브라이트는 다크서클과 팔자 주름이 짙어지는 저녁, 자연스럽게 눈 밑과 양 볼을 채워준다. ❸ 눈가와 립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콤팩트한 라프레리 안티에이징 아이 크림 젤.❹ 외부에서 손대지 않고 쉽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컬러 컨트롤 쿠션. ❺ 말이 필요 없이 완벽한 볼륨감과 워터프루프 기능을 자랑하는 마조리카 마스카라. ❻ 자외선으로 인한 주근깨 등 잡티가 생겼을 때 즉각적으로 사용하기 간편한 미키모토 리페어 스틱. ❼ 파우치 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에 고수분 대나무 수액까지 마음에 쏙 드는 아모레퍼시픽 미스트. ❽ 돌려주기만 하면 적당한 연필심을 유지하며 사용할 수 있는 마조리카 아이브로 펜슬. ❾, ❿ 눈과 입안을 언제나 상쾌하게 해주는 인공 눈물과 민트 캔디도 늘 소장하는 아이템이다.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에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프레쉬 슈가리치 향수. 장거리 출장 때 멀미를 막아주는 팔목 지압 밴드. 순간적으로 고보습을 해주는 이브롬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세럼 샘플.


우현증 우현증 메르시 원장
고소영, 임수정, 고현정의 럭셔리 피부를 만든 물광 피부의 창시자.

“내 파우치는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도 어디서든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을 담은 스텐바이 백이다. 피부를 지키는 비밀 병기이면서 A부터 Z까지 내용물이 알차게 들어 있어 누군가를 만났을 때 즉석에서 풀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Secret Tip
관리를 잘 못하면 나이 들어 보이기 쉬운 눈가에 보습과 영양을 수시로 보충해주는 것이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첫 단계. 눈 밑 팩을 직접 만들어서 꼭 가지고 다닌다. 마스크 팩 거즈를 눈 밑 모양으로 자른 뒤 에센스나 수분 크림을 듬뿍 묻혀 다 쓴 팩트 케이스에 담아 가지고 다니며 눈가가 건조해질 때마다 사용한다.

Item
❶ 쉽게 건조해지는 입술을 늘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메디힐 립 매직 패치. ❷ 다 쓴 케이스에 비즈를 달아 장식하고 그 안에 직접 만든 눈 밑 팩을 넣어 휴대한다. ❸ 알차게 구성돼 있고 모질도 뛰어난 피카소 샴페인 미니 브러시 세트. ❹ 4가지 다양한 컬러가 들어 있어 스모키 메이크업을 표현할 때 필수로 사용하는 RMK 15th Anniversary 01번. ❺ 작은 병에 담긴 풍성한 프루티 향의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❻ 입술에 수시로 발라주는 필로소피 키스미 투나잇 모이스처라이징 립 트리트먼트. ❼ 열이 오르거나 민감해졌을 때 뿌리거나 화장솜에 적셔 얼굴 팩으로도 사용하는 아벤느 오 떼르말. ❽ 트렌디한 레드 오렌지 컬러로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난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300. ❾ 간편하게 속눈썹을 올릴 수 있는 전동 마스카라. ❿ 거친 손도 순간적으로 매끄럽게 케어해주는 우타카밀 핸드 크림. 눈이 뻑뻑하면 쉽게 피로해지기 때문에 인공 눈물을 늘 휴대한다. 멜비타 아르간 오일은 스킨 로션 뒤 마무리로 발라주면 피부를 재생해주고, 눈 밑이 번졌을 때 아이 리무버 대용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앳스타일(@star1)



 

김명수 “스물여덟의 김명수가 ...

아이돌 출신 배우를 향한 우려의 소리는 어디서건 빠...

가을에 만나는 그린 아이템

생기가 도는 그린 컬러 아이템은 무채색 무드인 가을 ...

김재환 “VLOG로 맥주 한잔하는 ...

김재환(23)은 꾸준한 도전과 연습으로 지금의 자리에 ...

‘국민 첫사랑’ 수지 패션

만인의 첫사랑이 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영화 ‘건...


@STAR
STAR PHOTO
INTERVIEW
BEHIND CUT
@CUT
@컷
@STAR TV
STAR TV
@TREND
앳트렌드
스타,공답하라
스타의 스타일
스타일 파파라치
@FASHION&BEAUTY
리얼품평
앳뷰티
앳초이스
이거어때?
뉴스
@ENTERTAINMENT
앳스페셜
MUSIC&MOVIE
CULTURE
STREET
편집인레터
@COMMUNITY
이벤트
독자게시판
공지사항
@SHOP
잡지구매
비회원 주문조회
앳스타일소개찾아오시는길광고제휴문의사업제휴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금지
상호:스타일도어(주) 등록번호:강남 라 00569 등록일:2012년1월31일 발행인:이재환 편집인:김소라 청소년보호책임자:김소라 발행일자:2012년3월21일
제호:앳스타일(atstar1) 주소: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36번지 5층(논현동,중앙빌딩) 대표전화:02-544-7200 팩스:02-548-0735
이메일문의:jhs14@atstar1.com 정보관리책임자:김주광 사업자등록번호:211-88-70050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2012-서울강남-00710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